유지관리 업무순서
24시간 상시접수
비즈밸리 유지보수 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24시간 유지관리 신청건을 접수합니다.
-유지보수업무
-하자보수업무
-호스팅관련업무
접수된 유지보수건은 실시간으로 비즈밸리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.
담당자는 다음사항을 검토합니다.
-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정확한 분석
-계약내용에 적합한 업무인지 파악
-유지보수 결정 또는 추가계약으로 진행여부 상담
비즈밸리 담당자는 다음 사항과 관련하여 고객과 상담합니다.
-요청 업무내용이 명확하게 이해가 안될떄
-계약사항을 초과하거나 계약이 없는 신청건
-기타 고객의 판단이 필요한 경우
-웹 디자인 추가 및 수정보완
-프로그램 수정 및 보완
-웹호스팅 셋팅 관련 작업
작업결과 내용을 통보합니다.
-PMSYS 작업결과 글 등록
-SMS 문자 메시지
-이메일 통보
비즈밸리 사내시스템에 등록하고 업무를 종결합니다.